공인중개사 무료 인터넷 강의 추천

공인중개사 무료 인터넷 강의 추천 4가지

노후를 준비하는 분들 중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데 큰 비용이 발생하여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인데요 공인중개사 무료 인터넷 강의 추천 4가지 확인 하신다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무료 인터넷 강의 장점

무료 인터넷 강의라고 많은 분들이 품질에 대한 걱정을 하실 수 있는데요 많은 무료 강좌를 통해 또 다른 프로그램을 판매하는 목적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 무료 강좌도 높은 퀄리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시험에 대한 확실한 결심이 되어 있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무료 강의를 통해 시험 난이도를 확인해보신 후 도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공인모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인간 추천 받고 모인 사람들의 약자로 네이버카페 형태로 운영되며 정회원 등업으로 다양한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공인모

입문, 기본, 심화 등 각 난이도별, 과목별, 교수별 강좌가 세분화 되어 있어 다양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과목별 학습전략, 시험 공고, 모의고사 등 다양한 시험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회원 가입 후 정회원이 되기 까지 등업조건을 충족시켜야 하는데요 계속적인 수강을 위해서라면 어렵지 않은 방법이니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등업 후 무료 인터넷 강의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인강드림

인강드림은 교재를 구매하면 합격할때 까지 최신 인터넷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교재로 공부를 해야 하니 꼭 필요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패키지 별로 교재를 구분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인강드림

인강드림의 장점은 한꺼번에 1차, 2차 시험을 준비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올해 1차 시험 교재, 내년 2차 시험 교재를 나눠서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도 존재하여 교재 선택에 압박 및 시험을 분산하여 준비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고 인강드림을 통해 합격한 다른 합격자들의 수기도 확인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다양한 강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울시 평생학습포털에서 공인중개사 무료 인터넷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공인중개사 강좌는 박문각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교재도 박문각 교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서울시 평생학습포털을 이요하는 방법은 공인중개사 과정을 수강 신청 하게 되면 해당 강의를 30일간 무료로 볼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30일 이내에 수강을 끝내야 해서 시간적인 부담이 많으신 분들인 수강을 신중하게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EBS 공인중개사

전국민의 교육방속 EBS에서도 공인중개사 과정을 무료 수강할 수 있습니다. 단, 기초 이론만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30일간 기초 이론 과정에 대해서만 무료 수강이 가능하며 이후 부터는 유료 결제를 진행해야 강좌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EBS 공인중개사

EBS 공인중개사 과정은 다른 메이저 학원들과 비교해도 뒤쳐지 않은 퀄리티의 강의를 제공하면서 가격은 더 저렴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무료 인터넷 강의를 경험해보신 후 유료 강의로 전환하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